​세징야, 유벤투스전서 ‘호우 세리머니’ 완벽 재현…호날두 ‘미소로 화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7-26 22: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팀 K리그의 세징야(대구)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앞에서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호우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호우 세리머니' 펼치는 세징야. 사진=연합뉴스 제공]


세징야는 26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에서 1-1로 맞선 전반 44분 골을 터뜨렸다.

김보경의 패스를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이어받은 세징야는 가볍게 트래핑을 한 뒤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왼쪽 골문을 갈랐다.

세징야는 득점 후 미리 준비한 호날두의 전매특허인 ‘호우 세리머리’를 그대로 선보인 뒤 양 손으로 벤치에 앉아 이 장면을 지켜보던 호날두를 가리키는 세리머니를 펼쳤다. 세징야와 함께 팀 K리그의 김보경(울산)과 에델(성남)도 ‘호우 세리머니’를 펼친 뒤 기쁨을 나눴다.

세징야의 골로 팀 K리그는 전반을 2-1로 앞섰다. 호날두는 전반전을 마친 뒤 라커룸으로 들어가는 세징야와 어깨동무를 하고 걸으며 다정하게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브라질 출신의 세징야는 포르투갈 국적의 호날두와 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어 한참 동안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세징야는 “유벤투스전은 꿈에 그리던 무대”라며 “세계 최고의 선수인 호날두와 함께 경기장을 누빌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고 설레는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세징야는 자신의 우상인 호날두 앞에서 화끈한 골을 넣은 뒤 강렬한 인상까지 남기며 유니폼 교환을 예약했다.

2016년부터 대구 소속으로 뛰고 있는 세징야는 올 시즌 K리그1에서 포지션을 통틀어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로 손꼽히고 있다. 세징야는 K리그 통산 108경기에 출전해 34골 32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