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쿠션 전향’ 김가영, LPBA 32강 진출 ‘판정승’…차유람 ‘데뷔전서 탈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7-23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 여자 포켓볼의 간판 김가영과 차유람이 자존심을 걸고 붙은 3쿠션 대결에서 김가영이 판정승을 거뒀다.
 

[신한금융투자 PBA-LPBA 챔피언십 미디어데이에서 포즈를 취한 김가영(왼쪽)과 차유람. 사진=PBA 제공]


전공이 포켓볼인 김가영과 차유람은 최근 3쿠션으로 전향했다. 둘은 나란히 22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신한금융투자 PBA-LPBA 챔피언십 64강전에 나섰다. 김가영과 차유람은 시즌 개막 전 PBA 등록을 못해 와일드카드 자격으로 이번 대회에 출전했다.

김가영은 지난달 시즌 개막전에서 와일드카드로 출전해 4강까지 진출하며 3쿠션 실력을 과시했다. 반면 PBA 홍보대사인 차유람은 이번 대회가 3쿠션 데뷔전이었다.

이날 김가영은 4명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경쟁해 상위 2명에게만 주어지는 32강 진출 티켓을 따냈다. 반면 차유람은 4위에 머물러 64강에서 탈락했다. 이날 기대를 모았던 둘의 맞대결은 아쉽게 성사되지 않았다.

이날 김가영과 차유람은 나란히 하이런(이닝 최고득점) 3점을 기록하며 29이닝을 소화했으나 기록은 김가영이 앞섰다. 김가영은 3연속 득점을 4차례나 기록했으나 차유람은 단 한 번에 그쳤다. 또 이닝당 평균득점도 김가영이 0.552점으로 차유람의 0.379점에 앞섰다.

이날 65점을 올린 김가영은 77점을 기록한 서한솔에 이어 조 2위로 32강에 진출했다. 차유람은 30점으로 조 최하위에 그쳐 탈락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