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홍보본부장에 김찬형 임명…청년 부대변인단 14명도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19-06-24 14: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02 월드컵 개막식 총괄한 ‘행사 전문가’

자유한국당이 홍보본부장과 청년 부대변인단을 임명하면서 본격적인 총선 준비에 나섰다.

황교안 한국당 대표는 24일 홍보·마케팅 전문가인 김찬형 추계예술대 교양학부 객원교수를 당 홍보본부장에 정식 임명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축구대회 개막식 제작 총괄 디렉터,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개·폐막식 진행 총감독을 역임하는 등 행사 기획 경험이 풍부한 김 신임 본부장에게 당 이미지 쇄신의 역할을 맡긴 것이다.

황 대표는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 앞서 김 본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또한 한국당은 장능인 상근 부대변인, 송재욱·조지연·김형철 부대변인, 임승호·이윤경·김병래·황규환·권수미·권현서·이선민·김태연·문성호·이준호 청년 부대변인 등을 임명했다.

이들은 황 대표의 공식일정을 같이 수행하는 방안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사무처는 지난달 28일 영등포 당사에서 청년 부대변인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다. 추천이나 서류 심사만으로 뽑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한 방식으로 7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왼쪽)가 2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앞서 홍보본부장에 김찬형 추계예술대 교양학부 객원교수를 임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