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 이후 글로벌 상위권 탈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6-18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랑스, 독일 등 매출 순위 1위 기록...콘텐츠 추가 기존 및 신규유저에 큰 호응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재탈환 했다고 1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3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독일, 프랑스, 오스트리아, 자메이카 등 유럽과 남미 주요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체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순위 탈환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오세아니아의 피지에서 게임 매출 1위에 최초로 이름을 올리고, 네덜란드, 스위스, 벨기에, 스웨덴 등 유럽 주요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태국, 싱가포르 등 북남미와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RPG 장르 매출 TOP3에 오르는 등 세계 전역에서 상승세를 기록했다.

컴투스는 최근 5주년을 맞이한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대규모 신규 콘텐츠인 차원홀과 2차 각성 시스템을 선보였다.신규 콘텐츠는 기존 및 신규 유저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서머너즈워는 글로벌 주요 시장인 북미와 유럽 등에서도 큰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 ‘한국-스웨덴 e스포츠 A매치’ 친선 교류전에 한국 대표 게임으로 참가해 글로벌 위상을 확인시켰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순위 반등은 출시 5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의 저력을 입증하는 사례라고 볼 수 있다”라며 “최근 한-스웨덴 e스포츠 친선 교류전에서도 경기 종목으로 선정되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게 됐다”고 전했다.
 

[컴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