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미래형 신사업 발굴 위해 미국 P&P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9-06-18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넥센타이어는 세계적인 기업 혁신 플랫폼이자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플러그 앤 플레이(P&P)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현지시간) P&P 섬머 엑스포 행사가 열린 미국 캘리포니아주 P&P 본사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P&P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한 ‘페이팔’, ‘렌딩클럽’, ‘드롭박스’, ‘사운드하운드’ 등 실리콘 밸리 유망 기업을 초기에 발굴, 육성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 P&P를 통해 자동차 관련 유망 스타트업과 제휴나 투자를 이뤄나갈 계획이다.

또한 기술적, 사업적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과 제휴 및 투자를 통해 회사의 ‘열린 혁신’ 철학을 더욱 빠르게 실행해 나감으로써 업계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1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플러그 앤 플레이(P&P) 본사에서 열린 넥센타이어와 P&P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이동윤 넥센타이어(왼쪽 끝) 미국 R&D 센터 이사와 사이드 아미디 P&P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오른쪽 끝)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