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초등학교 교사, 학생에게 '스테이플러' 던지고 한 말 들은 누리꾼 반응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5-23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누리꾼 "안경 쓴 학생한테 스테이플러라니 살인미수다"


인천의 한 초등학교 교사가 안경을 쓴 초등학생에게 스테이플러를 던지고 한 말에 여론이 분노하고 있다.

22일 KBS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인천의 한 초등학교 50대 교사가 자신이 맡은 4학년 교실에서 학생 A군에게 스테이플러를 집어 던졌다. A군은 교사가 던진 스테이플러에 맞아 쓰고 있는 안경 파편 등으로 인해 안구 주변 피부가 찢겼고, 봉합수술을 받았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교사는 A군은 수업이 시작했는데도 떠들어서 홧김에 스테이플러를 던졌다고 경찰 조사에서 진술했다. 그러면서 “맞힐 의향은 없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교사의 진술에 맘카페 등 시민들이 분노했다. 한 누리꾼은 “안경을 쓴 사람 얼굴을 향해 무언가를 던진다는 것은 ‘살인미수’ 행위다. 어떻게 선생이 아이한테 ‘스테이플러’를 던지냐”고 지적했다. 다른 누리꾼은 “아무리 학생이 떠든다고 스테이플러를 홧김에 던지다니. 담임교사가 자기 분노를 조절하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아이들을 책임지겠냐”고 꼬집었다.

한편 A군 아버지는 KBS와의 인터뷰에서 “눈 위쪽이랑 아래쪽은 다 찢어졌다. 코는 부러진 것 같다”며 “(선생님이 아이를)맞힐 의향은 없었다고 하더라. 저는 그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일단 던졌다는 게 잘못”이라고 울분을 토해냈다.
 

[사진=KBS 유튜브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