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안녕하세요' 김재환, 워너원 출신 다운 '잔망' 터지는 인사법~

최송희 기자입력 : 2019-05-21 00:01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솔로 데뷔한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의 솔로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김재환은 솔로로 무대를 서게 된 것에 관해 "혼자 주목을 받으니 기분이 좋다. 저를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독특한 소감을 전해 취재진을 폭소케 만들었다.

워너원 활동 당시부터 메인보컬로 활약, 탄탄한 실력을 입증해 온 김재환은 1집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를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 전 트랙 작곡 참여는 물론 4곡의 작사 작업에도 동참했고 수준급 노래 실력과 기타 연주, 프로듀싱 능력을 대중 앞에 마음껏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곡인 '안녕하세요'는 선배 가수 임창정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바. '감성 보컬'과 '살인 고음'으로 유명한 임창정의 곡답게 '안녕하세요' 역시 귀에 꽂히는 고음이 인상 깊다.

김재환은 "솔로 활동을 결심하고 창법에 관해 많은 고민을 했다. 그룹 활동을 할 땐 여러 보컬이 한데 어우러지지 않나. 당시 창법으로 혼자 노래한다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변화를 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한 임창정과의 작업에 관해 "디렉션을 봐주시는데 정말 영관스럽더라. 휴대폰으로 선배님의 음성이 들리는데 '이게 정말 내 노래인가?' '내가 불러도 되나?' 싶었다. 감사하게도 주셨으니 최선을 다해 불렀다"고 거들었다.

한편 김재환의 솔로앨범인 '어나더'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그렇게 널' '마이 스타(My Star)', '블로우 미(Blow Me)',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