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진재영, 제주도 집에서 이영자와 인증샷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4-17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진재영 16일 '랜선라이프' 방송에서 제주도 집 최초 공개

배우 진재영이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제주도 집을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진재영은 방송 최초로 귤 창고를 개조한 제주도 집을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이영자가 ‘은퇴 후 살고 싶은 집’ 콘텐츠 제작을 위해 진재영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 이후 진재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제주도 집을 배경으로 이영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영자언니 너무 오랜만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저는 지금 저희 회사 새로운 브랜드 때문에 한 달째 업무차 파리에 있어요”라며 “한국 방송은 못 봤지만, 얼른 마치고 갑자기 빨리 한국에 가고 싶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그가 올린 사진에는 진재영의 제주도 집 거실을 배경으로 두 사람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공개된 진재영의 집은 앞서 창고였던 만큼 넓은 공간과 높은 천장이 돋보였고, 근처에 있는 서귀포 명물 산방산을 배경으로 한 경치를 자랑했다. 또 욕실에서 이어지는 야외 수영장,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재영의 집에 반한 이영자는 "내가 나이만 많았지 재영이가 인생 선배"라며 "제주도는 집을 사는 게 아니라 자연을 사는 것"이라 감탄했다.
 

[사진=진재영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