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진성호 방송·신의 한수' 제기한 의혹 뭐길래…靑 "모든 조치로 강력 대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4-09 2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진성호 전 한나라당 의원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강원 산불 당시 언론사 사장과 술을 마셨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 청와대가 강하게 반발하며 강력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은 9일 출입기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강원 산불화재가 있었던 4일 저녁 '신문의 날' 행사를 마치고 언론사 사장과 술을 마셨다는 등 터무니없는 가짜뉴스가 시중에 떠돌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거짓말을 누가 믿겠는가라고 생각해 대응하지 않았으나 일부 정치인들이 면책특권에 기대 정치적으로 악용하고 있다"며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 최초 거짓말을 유포한 '진성호 방송'과 '신의 한 수'에 대해 청와대는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로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밝힌다"고 강조했다.

앞서 진성호 전 의원은 지난 6일 '진성호 방송'에서 "그날 저녁 대한민국 신문사 대표 발행인과 문 대통령과 저녁 먹지 않았을까요. 술도 마시지 않았을까요. 아니면 아니라고 답해달라"고 발언을 했다. 다른 유튜브 방송인 '신의 한 수'에서는 문 대통령의 보톡스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 =연합뉴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