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해외여행,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골든타임은 '4~6월'

기수정 기자입력 : 2019-04-09 14:46

두바이 버즈 칼리파[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장거리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인터파크투어가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기획전에 주목하자.

대표적인 장거리 여행지로 꼽히는 ‘유럽’ 특가전을 비롯해 최근 TV 예능에 노출된 ‘두바이’ 기획전, 미국 유명 쇼핑센터와 제휴를 통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우선 ‘4월의 유럽’ 특가전을 통해 이달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유럽을 선정, ‘발칸+동유럽 4국9일’ 상품부터 ‘이탈리아 일주 8일’ 상품 등 다양하게 판매한다.

‘오스트리아에서의 우아한 휴가’, ‘최고의 문화 예술도시 멜버른’ 기획전을 통해 오스트리아와 멜버른 여행상품 뿐만 아니라 주요 관광지∙맛집∙쇼핑지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고 상품 예약/출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한다.

최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방영된 두바이 지역 기획전을 통해 방송에 나온 일정과 동일한 구성의 ‘두바이/아부다비 6일’상품부터 자유일정 포함한 상품,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코스로 구성한 상품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미국 여행객들을 위해 미국 유명 쇼핑센터인 ‘사이먼 쇼핑센터’와 단독 제휴를 맺고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 항공권∙패키지∙자유여행∙허니문 상품 결제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