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미구하라, 아이비 모델 발탁 "관심과 사랑 부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3-25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겸 뮤지컬배우 아이비가 천연화장품 미구하라의 모델로 발탁됐다.

미구하라(MIGUHARA)는 25일 아이비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알리면서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아이비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구하라는 특히 아이비의 이미지는 천연화장품을 내세운 미구하라와 딱 맞아 떨어진다고 했다.

아이비는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각종 방송 및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맑은 피부를 가진 것은 물론 뷰티에도 관심이 많아 패션앤 ‘팔로우미’ 등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

아이비는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만큼, 뷰티 제품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만한 모델로 평가되고 있다. 또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민감성 피부 화장품, 미백 기능성 화장품, 앰플 추천 등 정보를 공유해왔던 만큼 미구하라의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미구하라]


아이비는 “그동안 팬들에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초 화장품 추천을 해오곤 했다. 그중에서 애용하고 있는 미구하라 화이트닝 앰플 사용 모습을 예쁘게 봐준 미구하라에서 저를 모델로 써주셔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팔로우미’라는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게되며 다양한 제품을 접할 기회가 있었고 그때 처음 접한 미구하라 화이트닝 앰플이 마음에 쏙 들어 오랬동안 사용해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오랜 시간 애정해온 제품, 그리고 브랜드와 인연을 맺게 돼 정말 기쁘다”면서 “저와 미구하라의 동행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구하라는 현재 GS홈쇼핑 론칭으로 두가지 구성상품이 모두 완판됐으며, 자사몰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미구하라 GS단독 기획세트를 구매하신 분들 중 오는 27일까지 댓글로 구매를 인증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300명에게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20ml 본품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