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0세 이상 시니어 '인생 2막' 지원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3-21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0+유튜브스타 발굴·강연 페스티벌 개최

LG유플러스는 21일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과 50세 이상 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 협력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50세 이상 세대를 위한 미디어 서비스 'U+tv 브라보라이프'를 선보인 LG유플러스와 50+세대(만 50세 이상 만 64세 이하)의 성공적인 인생 재설계를 지원해온 50플러스재단이 50세 이상 세대를 위한 지원에 공감,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50+브라보라이프!'라는 연간 캠페인을 통해 △50플러스캠퍼스 내 스마트라이프 체험존 구축 △50+유튜브스타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진행 △50+강연 페스티벌 개최 등에 상호 협력하고 추가 지원 활동을 발굴한다.

LG유플러스는 현재 서울시 서부와 중부, 남부에 운영 중인 '50플러스캠퍼스'에 U+tv 브라보라이프를 편안한 환경에서 경험하며 휴식할 수 있는 체험존을 구축한다.

또한 전국 시니어를 대상으로 참가자 모집 후 전문강사 및 유명 유튜버의 멘토링, 디지털 콘텐츠 제작 교육 등으로 새로운 미디어를 통해 인생 제 2막 성공을 꿈꾸는 50세 이상 세대의 도전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U+tv 브라보라이프의 자체제작 콘텐츠 ‘나의 두 번째 직업’ 기획 경험을 살려 50세 이상 세대를 위한 강연 페스티벌 및 문화 축제 진행에 나선다.

현준용 LG유플러스 스마트홈부문장은 "은퇴 이후에도 계속 배우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어하는 등 삶에 대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시각을 가진 50세 이상 세대를 지원하는 뜻 깊은 일에 함께하게 됐다"며 "50플러스재단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적 공유 가치 창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과 50세 이상 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 협력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21일(목)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현준용 스마트홈부문장(오른쪽)과 김영대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