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빨리 구매하고도 5G로 쓰려면, 이통사별 방법 모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3-04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텔레콤 모델들이 갤럭시 S10 단말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연합뉴스]


4일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개통이 시작됐습니다. 8일부터는 일반인까지 전면 개통이 가능해집니다.

그런데, 요즘 핫한 5G 통신 서비스는 한 달 후인 3월 말 개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전자가가 신학기 마케팅과 글로벌 출시 일정을 고려한 만큼 한 달 가량을 늦춰 출시하기는 어려웠다고 하네요.

즉 당장 ‘갤럭시S10’을 구매한 소비자는 향후 5G 서비스를 누리기 위해 다시 폰을 바꿔야 하는 상황이 되는 것입니다.

이에 이동통신 3사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깊은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을 위해 교체 프로모션을 내걸었습니다. ‘갤럭시S10’을 출시에 맞춰 폰을 구매하면서도, 한 달 후 5G 서비스를 큰 문제없이 누릴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

SK텔레콤 고객의 경우, ‘마이(My) 5G클럽’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됩니다. MY 5G클럽은 갤럭시S10 LTE 단말을 사용하다가 향후 출시될 갤럭시S10 5G 기기로 변경할 시 기존 S10 LTE 단말을 반납하고 본인 부담금 3만원을 내면 S10 LTE 출고가 전액을 보상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이 프로모션 가입은 13일까지만 진행 됩니다. 가입 금액은 3만원으로 T멤버십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 고객은 S10 5G를 출시일 이후 10일 안에 구매하면 본인 부담금 3만원을 추가로 내고 S10 LTE 단말 출고가 전액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KT 고객은 ‘슈퍼찬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 프로모션은 기존 갤럭시S10 LTE 단말을 반납하면 출고가 전액을 보상해 준다고 합니다. 슈퍼찬스 가입은 오는 13일까지며, 가입 금액은 역시 3만원입니다. 결제는 멤버십 포인트로도 가능합니다.

가입한 고객은 S10 5G가 출시된 뒤 10일 안에 구입하면, 본인 부담금 3만원을 추가로 내고 S10 LTE 단말 출고가 전액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도 ‘S10 The 슈퍼찬스’ 프로모션으로 똑가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13일까지 총 10일간 S10 LTE 단말을 구매하면, 3만으로 이 프로모션에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S10 5G 단말 최초 출시일로부터 10일 안에 LTE 단말 반납 및 기기 변경 시 추가 3만원으로 S10 LTE 단말기 출고가의 최대 100%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가입 시 멤버십 포인트 전액 차감, 반납 시 최대 2만원 차감이 가능해 5만원 이상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의 경우 실제 부담 금액은 1만원에 불과하다고 하네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