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 VOD 독점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2-21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AOA 민아, 마이틴 송유빈 아이돌 커플로 화제

[사진=홈초이스]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 유맥스(UMAX)는 자체 제작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 VOD를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에 독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 옴니버스 포맷의 일본 후지TV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음을 앞둔 이들이 저승 심판들로부터 이승의 추가 시간을 부여 받은 후 남은 시간 동안 애틋한 사랑을 그려가는 감성 로맨스 판타지다.

AOA 민아, 마이틴 송유빈 등 아이돌 커플의 등장으로 지난 13일 첫 방송 당시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2부작으로 방영된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는 내달 3일까지 1·2부 통합 1편으로 VOD 서비스된다. 또 VOD 구매자 전원에게 VOD 1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OD 1편이 2000원으로 구매 고객은 50% 페이백 혜택을 받는 셈이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이번 유맥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디지털케이블TV 독점 공개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케이블TV의 차별화를 이루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콘텐츠 수급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만의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