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세사'·'세사리빙', 2019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2-18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할인 이벤트

2019 봄·여름시즌 세사 신제품 ‘다이안’(왼쪽)과 세사리빙 신제품 '밀리언'(오른쪽)[사진=웰크론 제공]


웰크론은 18일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이 2019년 봄·여름 시즌 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세사와 세사리빙은 제품 구매 시 자신의 감성을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연출할 수 있을지 제품 콘셉트를 고려해 구매하는 '컨셉팅' 소비 트렌드가 도래한 데 주목했다. 디자인 부문을 강화하고 디자인 별 콘셉트 그룹을 구성해 소비자가 원하는 테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세사는 모던과 레트로 감성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뉴트로풍의 침구 스타일을 선보인다. 뉴트로란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경향을 의미한다. 세사의 대표제품인 '다이안'은 디자이너가 펜으로 손수 그린 듯한 복고풍의 플라워 패턴이 특징인 제품으로, 자연의 모티브를 활용해 서정적인 무드를 강조하고 봄·여름의 화사함을 표현했다. '위클리'는 거친 섬유의 짜임을 옮겨낸 바탕 면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해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

세사리빙은 새로운 컬러와 패턴을 과감하게 적용한 '모던', 심리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색감과 디자인의 '엘레강스', 차별화된 소재와 특수가공기법을 접목한 '네오클래식', 한국 전통 디자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퓨전', 친환경 소재를 접목한 '모달'까지 다섯 가지 컨셉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인다.

세사리빙의 대표제품인 '밀리언'은 강약이 다른 점이 모여 잔잔한 선을 이루듯 표현한 패턴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헤더'는 자칫 화려해 보일 수 있는 페이즐리 모티브를 그레이 컬러 배경위에 은은하게 표현함으로써 우아함을 강조했다. 광택과 함께 99.9% 항균 기능을 가진 특수 원단 '웰로쉬 메디'로 제작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 세사리빙은 친환경 소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소재인 '모달'을 적용한 침구를 출시했다. 세사리빙 모달 침구는 통기성이 좋고, 웰로쉬 소재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사용자의 잠옷두께가 얇아지고, 피부의 직접 접촉이 많아질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차렵이불로 제작됐다.

세사리빙 모달침구 '키엘리'는 블루컬러와 핑크 컬러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아기자기한 꽃잎의 모티브가 사랑스러운 인상을 준다. '모스트'는 차분함이 느껴지는 컬러에 패턴을 접목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신정재 웰크론 리빙부문장 사장은 "세사와 세사리빙은 알러지 방지 기능의 우수성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소재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사는 2019년 황금돼지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30만원과 60만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돼지 캐릭터 쿠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세사리빙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까지 '하지원 컬렉션 침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사와 세사리빙 전속모델 하지원이 선정한 히트예감 제품인 하지원 컬렉션 침구 밀리언, 헤더, 쥬에, 라비아, 클로드, 디에스, 허브, 바론으로,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해당 구매 시 30% 할인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