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맨유-파리생제르망(PSG) 16강 1차전 중계는? 13일 5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2-13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포그바vs음바페' 맞대결 주목…13일 오전 5시, SPOTV2·SPOTV NOW 생중계

[사진=UEFA 챔피언스리그 홈페이지 캡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파리 생제르맹(PSG)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이 13일(한국시간) 오전 5시 잉글랜드 맨체스터에 있는 올드 트래퍼드에서 치러진다. 맨유와 PSG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은 스포츠 전문채널 SPOTV2와 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날 경기에서 주목할 부분은 프랑스 국가대표팀에서 활약 중인 폴 포그바(맨유)와 킬리안 음바페(PSG)의 대결이다. 다만 음바페와 함께 PSG의 공격 주축을 이뤘던 에딘손 카바니와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출전 명단에 빠져 두 선수 대결의 승자는 포그바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부임 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포그바는 중앙 미드필더임에도 불구하고 리그 11골을 기록, 팀 내 득점 1위에 올라있다. 반면 음바페는 리그 18골로 프랑스 리그앙 내 득점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한편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양팀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맨유가 PSG를 상대로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내다봤다. 앤서니 마·마커스 래시포드·제시 린가드를 쓰리톱에 세우고, 미드필드진은 포그바·네마냐 마티치·안데르 에레라로 구축한다. 포백에는 루크 쇼·빅토르 린델로프·에릭 바이·애슐리 영이, 수문장에는 다비드 데 헤아가 나선다.

토마스 투헬 감독이 이끄는 PSG는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맨유에 맞설 전망이다. 최전방에 음바페가 나서고 앙헬 디 마리아·율리안 드락슬러, 다니엘 알베스가 2선 공격진을 구축한다. 마르키뉴스와 마르코 베라티가 중앙 미드필드진으로 호흡을 맞추고, 후안 베르나트·프레스넬 킴펨베·티아고 실바·틸로 케러가 포백을 구축, 잔루이지 부폰이 골문을 지킬 것으로 예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