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설 특선영화 편성표는? '아이언맨·어벤져스2·신과함께·캡틴 아메리카·리틀 포레스트·아이캔스피크'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2-04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채널 CGV, 아이언맨 시리즈·어벤져스2 방영

[사진=네이버, OCN 홈페이지 캡처]


2019년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해 ‘설 특선영화 편성표’에 관심이 쏠렸다.

영화 전문 채널 OCN, 채널 CGV와 SBS, KBS2, EBS1 등의 편성표에 따르면 4일 저녁 방영될 TV 특선영화에는 해리포터,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 인기 해외 영화와 아이 캔 스피크, 끝까지 간다, 리틀 포레스트 등이 포함됐다.

영화 전문채널 OCN에서는 오후 6시 40분부터 ‘신과함께-죄와벌’, ‘그것만이 내세상’,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 등의 방영이 예정돼 있다.

오후 4시 40분 현재 아이언맨이 방영되는 채널 CGV에서는 아이언맨2, 아이언맨3이 연이어 방송되고 오후 10시부터는 어벤져스2가 이어질 예정이다.

공중파 SBS에서는 오후 5시 50분부터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방영된다. 이후 오후 11시부터는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주연의 ‘리틀 포레스트’가 방송될 예정이다.

KBS2에서는 오후 7시 20분부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방송되고, EBS1에서는 오후 10시 45분부터 ‘끝까지 간다’가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