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탄생한 스릭슨, ALL NEW 스릭슨 Z785, Z585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1-11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BE BRAVE를 필드에서 구현하기 위한 결전병기

  • Ti51AF 컵페이스가 만들어낸 압도적 볼스피드, 놀라운 비거리

[ALL NEW 스릭슨 Z785와 Z585 드라이버.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처음부터 완벽히 새롭게 태어난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출시한다.

2019년 스릭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지난해 ‘BE BRAVE(용감하게)’ 캠페인을 통해 필드 위에서 골퍼들의 용기를 북돋았던 스릭슨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브레이브 골퍼를 위한 필수품이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압도적인 볼스피드와 놀라운 비거리는 물론이고 탁월한 관용성을 바탕으로 실수를 최소화하여 골퍼의 용감한 플레이를 끌어낸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기존 로우 핸디 캐퍼 중심의 클럽을 시장에 선보여 왔던 스릭슨이 더욱 폭넓은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돕겠다는 새로운 발상으로 개발한 야심작이다.

비거리와 관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엑티브 스피드 테크놀러지(Active Speed Technology)’기술이 적용됐다. ‘엑티브 스피드 테크놀러지’는 Ti51AF 컵페이스, 경량 카본 크라운, 커스텀 샤프트로 구성된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대표하는 기술인 Ti51AF 티타늄 컵페이스는 Z785, Z585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에 적용되어 볼 스피드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Ti51AF 컵페이스를 통해 기존보다 76% 확대된 페이스면의 고반발 영역을 확보하여 관용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 컵 형상의 구조적 이점을 바탕으로 페이스를 보다 얇게 성형하여 반발력을 높였다. 고반발 영역의 확대와 얇은 페이스의 시너지는 스릭슨 역사상 최고의 볼스피드라는 결실로 돌아왔다.
 

[스릭슨 Z785와 Z585 아이언.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또한 스릭슨 역사상 최초로 ALL NEW 스릭슨 Z시리즈에 적용된 카본 크라운을 통해 효과적인 중량의 재배치가 가능했다. 크라운에 가벼운 카본 소재를 도입하면서 얻어진 여유 중량을 헤드 주변 적재적소에 분산 배치하여 높은 직진성으로 안정된 탄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관성모멘트를 확보했다.

크기 대비 가벼운 카본 특성을 활용해 더욱 두껍고 크게 느껴지는 460CC 대용량의 체적을 유지하면서도 헤드 무게 증가는 억제할 수 있었으며 카본 크라운의 울림을 짧게 하는 사운드리브를 솔 부분에 적용하여 카본 크라운으로 구현하기 힘든 청명한 타구음을 실현했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Z785, Z585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과 Z785, Z585 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라이버와 아이언은 각각 비거리와 관용성에 조작성을 더한 Z785와 부드러운 임팩트로 자연스러운 하이드로우 탄도를 만들어 주는 Z585를 준비해 사용자의 스윙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국내 골퍼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커스텀 샤프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신의 스윙특성에 맞는 샤프트를 선택할 수 있어 헤드 퍼포먼스와 자신의 스윙이 완벽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했다. Z785, Z585 드라이버에는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5를 필두로 TOUR AD VR, IZ와 함께 디아마나 DF, The 아타스를 준비하고 있고 Z785, Z585 아이언에도 프로젝트X, 다이나믹 골드, N.S프로 모두스3, KBS투어, KBS C-TAPER의 다양한 스펙을 선택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