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1만원 이상 결제영수증 내면 '케니 샤프展'이 무료"

김민수 기자입력 : 2019-01-11 11:39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케니 샤프, 슈퍼팝 유니버스’ 전시회 무료 관람 이벤트와 위즈덤하우스 ‘THE 냥 – Love like cats’ 전시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3월 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팝아티스트 케니 샤프의 케니 샤프, 슈퍼팝 유니버스 전시회 무료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중 롯데카드로 누적 1만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 혹은 승인문자를 제시하면 본인 1인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젯스톤, 블롭, 슈퍼팝 시리즈와 코스믹 카반 등 케니 샤프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작가의 대표 작품이 전시 중이다. 특히 케니 샤프가 롯데뮤지엄에서 직접 작업한 10m 크기의 대형 벽화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대원뮤지엄에서 열리는 위즈덤하우스 THE 냥 – Love like cats 전시전 입장권 동반자 포함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 개인 신용카드로 인터파크나 오프라인에서 이번 전시회 입장권 구매 시 30%를 동반인까지 포함해 즉시 할인해준다.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THE 냥 전시전은 고양이를 소재로 한 복합장르형 체험 전시전이다. 반려동물인 고양이를 주제로 14인의 작가가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준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