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Mnet, 새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11월 론칭…"연예인들 일상 예측하는 퀴즈 프로그램"

김아름 기자입력 : 2018-10-17 10:00수정 : 2018-10-17 10:00

[사진=Mnet 제공]


11월, Mnet에서 연예인의 최측근 관계자들이 한 데 모여 전례 없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연예인들의 일상을 예측하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연출 홍지현)’가 전파를 타는 것.

일상예측게임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주인공의 최측근 관계자들(친구, 애인, 매니저, 부모님, 형제자매 등)이 각자 서로의 위치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 답을 맞히는 퀴즈게임프로그램이다.

한 사람을 둘러싼 다양한 관계자들의 시선을 보여주며, 최측근에 있는 사람들 조차 알 수 없었던 연예인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한, 주인공을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관계자들이 정말로 그에 대해 완벽하게 알고 있을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최측근 관계자의 시각에서 스타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는 퀴즈를 푸는 프로그램은 최초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들의 시선을 통해 연예인들의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오는 11월 말, Mnet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