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모, 1인 기획사 접고 와이피플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04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제공]


배우 안재모가 와이피플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다채로운 활동으로 펼칠 예정이다.

4일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는 “안재모가 1인 기획사를 접고 새로운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 어느 때보다 활발한 열일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23년차를 맞이한 안재모는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위대한 조강지처’, ‘정도전’, '사랑했나봐', ‘무신’, '근초고왕', '순결한 당신', '왕과나', ‘야인시대’ 등과 뮤지컬 ‘셜록 홈즈’, ‘사랑은 비를 타고’,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등 손에 꼽을 수 없이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탁월한 연기력을 입증해오고 있는 배우.

최근 종영한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 폭소의 허당미, 애틋한 감정연기까지 어떤 것이든 소화해내며 또 한 번 명품 연기를 입증했다.

특히 ‘정도전’에서 이방원으로 분해 선보인 역대급 연기는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야인시대’로는 역대 남자 연기대상 수상자 중 최연소 수상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바,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그의 저력을 짐작케 한다.

안재모는 “13년 만에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소속사와 함께 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고 또 든든하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많은 곳에서 시청자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이피플이엔티 관계자 역시 “안재모와 전속계약을 맺고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그는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작품들로 선 굵은 연기와 탄탄한 내공을 보여준 믿고 보는 배우로 13년 만에 다시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은 만큼 전문화된 매니지먼트를 통해 더욱 다각도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안재모는 현재 다양한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