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의원 연찬회] 한국당 "소득주도 성장 폐기·드루킹 특검 연장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경기)=손인해 기자
입력 2018-08-20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文 정권 국정농단·경제파탄 심판할 것"

20일 오전 경기도 과천 공무원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8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연찬회'에서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왼쪽)과 김성태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은 20일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 성장 정책을 폐기하고 드루킹 특검의 수사 기간 연장 등을 촉구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한국당은 이날 경기도 과천시 공무원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의원 연찬회에서 오전 일정을 마무리하며 이같은 내용의 '정국 주요 현안에 대한 결의문'을 발표했다.

한국당 의원들은 "전 세계가 인정하고 부러워하는 대한민국 근대화·산업화·민주화 역사가 흔들리고 있다"며 "대한민국 정체성이 훼손되고 헌정질서와 민주주의가 후퇴하며 나라의 운명도 민생도 경제도 백척간두의 위기에 놓여있다"고 진단했다.

이들은 "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의 일련의 국정농단과 경제파탄을 국민과 역사의 이름으로 심판하고 반드시 바로잡겠다는 총의를 모아 결연한 자세로 결의한다"며 "문재인 정권은 나라를 망치고 서민 경제 다 죽이는 망국적인 소득주도 성장 정책을 당장 폐기하라"고 했다.

이어 "민주주의를 파괴한 드루킹 댓글조작 여론공작 사건에 대한 증거인멸 부실수사를 강력 규탄한다"며 "드루킹 특검은 댓글조작 김경수 개입사건의 수사기한을 연장해서 진상규명에 더욱 매진하라"고 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특검협박 헌정농단 정치공세 즉각 중단하고 대통령은 수사기한 연장 승인해서 진상규명에 적극 협조하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또 "나라의 미래를 어둡게 하는 환경파괴 졸속 탈원전 정책 즉각 철회하라"며 "정부·여당은 국민과 국제사회를 기만한 북한산 석탄 위장 반입사건에 대해 사죄하고 진상규명 국정조사에 즉각 수용하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