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황의조 해트트릭”...전반에만 바레인에 5골 ‘골잔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08-15 21: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진야, 나상호 한 골씩 추가

15일 오후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의 시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조별리그 E조 1차전 한국과 바레인의 경기. 다섯번째 골을 터뜨린 한국 황의조가 기뻐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한국이 바레인과의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에서 전반에만 다섯 골을 넣는 등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리드를 잡았다.

한국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은 15일 오후 9시(한국시간) 인도네시아 반둥에 위치한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조별리그 E조 1차전 바레인과의 경기에서 5대 0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전을 마쳤다.

한국은 경기 초반 긴 패스를 이용해 공격 기회를 만들어 전반 16분 만에 황의조의 골을 이끌어냈다. 24분에는 황인범의 슈팅이 바레인 수비수에 막혔지만, 흘러나온 공을 김진야가 재차 슈팅하며 바레인의 골망을 흔들었다.

34분에는 황의조가 페널티지역 중앙에서 골대 오른쪽 아래를 향해 오른발 슛을 성공시켰고, 전반 40분엔 황의조와 함께 투톱으로 나선 나상호가 우측에서 골대 왼쪽으로 오른발 슛을 날려 네 번째 골을 만들었다.

42분이 되자 황의조가 다시 골을 만들어내며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현재 한국 대표팀은 황의조와 나상호가 투톱으로 나섰고, 러시아 월드컵에서 활약한 조현우가 골키퍼로 나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