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야놀자, 브랜드 호텔 ‘헤이, 춘천’ 오픈

김선국 기자입력 : 2018-08-01 08:18수정 : 2018-08-01 08:18
헤이 ‘코지(Cozy)’ 콘셉트 적용…가족 여행객 위한 공간·서비스 특화

야놀자가 선보인 브랜드 호텔 '헤이, 춘천' 외부 전경. [사진=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헤이(heyy)’의 첫 번째 호텔인 ‘헤이, 춘천’을 공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헤이는 야놀자가 추구하는 R.E.S.T. 플랫폼 재충전(Refresh), 오락(Entertain), 숙박(Stay), 여행(Travel)을 구현한 신개념 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는 지난 3월 야놀자 간담회에서 첫 공개한 바 있다. 일상과 여가 전반의 콘텐츠를 제안하고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누리고 싶은 라이프스타일과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이 브랜드의 첫 번째 지점인 ‘헤이, 춘천’은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여가와 휴식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봄이 먼저 찾아오는 곳을 의미하는 ‘춘(春)’관과 유유히 흐르는 공지천이 바라보이는 ‘천(川)’관 두 개의 동으로 구성돼, 공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춘천의 도심뷰와 강변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공간 인테리어에는 헤이의 ‘코지(Cozy)’ 콘셉트가 적용됐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자연과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안락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자연주의 콘셉트의 친환경 공간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공용공간을 비롯해 객실 마감과 가구에 러시아산 최상급 자작나무와 프랑스산 백참나무 등을 사용해 북유럽 특유의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을 더했다.

야놀자가 선보인 브랜드 호텔 '헤이, 춘천' 내부 전경. [사진=야놀자]


객실은 더블, 트윈, 디럭스더블, 트리플, 패밀리 등 총 5가지 타입의 객실로 구성, 커플부터 가족여행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게 했다. 여행객 구성을 반영한 여러 타입의 객실, 객실에 머물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야마하 무비룸, 그리고 프레임리스 베드, 미끄럼틀, 어린이 가구, 대형 욕조 등을 갖춘 패밀리 룸 등 여행 타입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야놀자가 최근 론칭한 레저·액티비티와 소셜 액티비티 서비스도 제공한다. 춘천지역의 유명 관광상품과 레저 액티비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북한강 레인보우 패스’를 호텔 로비 키오스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리마켓, 지역 축제, 지역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이벤트 등 춘천 로컬 콘텐츠와 결합한 다양한 체험형 소셜 액티비티 역시 제공할 계획이다.

F&B 매장으로는 최근 브런치 맛집으로 주목 받는 ‘플랩잭팬트리(Flapjack Pantry)’가 입점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조식 메뉴뿐 아니라 브런치, 다이닝, 음료, 주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숙박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헤이, 춘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및 현장 결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헤이, 춘천’, 플랩잭팬트리,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이용 할인권 3종 세트를 지급한다.

8월 한 달간 야놀자 앱 이용후기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헤이 춘천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 고객 200명에게는 ‘블락’ 쉐이빙 키트를 증정한다.

임상규 야놀자 부사장은 “‘헤이, 춘천’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가를 즐기며 머물 수 있는 국내 최초 맞춤형 여가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라며 “글로벌 여가 플랫폼을 지향하는 야놀자의 비전을 녹여낸 ‘헤이, 춘천’을 시작으로 여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