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애플 ‘클래식C1’ 케이스 국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16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주년 맞은 아이맥G3의 감성을 아이폰 케이스에 담다"

[사진=슈피겐코리아]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는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맞아 ‘클래식C1(클래식씨원)’ 케이스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피겐 ‘클래식C1’은 애플 ‘아이(i)’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아이맥G3의 개발 코드네임이던 ‘C1’에서 그 이름을 따온 제품이다. 컴퓨터 회로 디테일을 살린 TPU 케이스에 반투명한 PC 케이스를 결합해 특유의 디자인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본디블루, 세이지, 그라파이트, 루비, 스노우화이트, 블루베리, 그레이프의 7가지 컬러로 아이맥G3의 다채로운 색감을 그대로 담아냈다. 안쪽에는 스티브 잡스의 애플 복귀작임을 나타내는 아이맥G3의 광고문구 ‘hello(again)’을 새겼다. 가격은 3만2900원.

슈피겐은 지난 5월 미국 유명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클래식C1’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선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약 한 달간 진행된 펀딩은 26만 달러가 넘는 판매액으로 목표의 500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전 세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당초 아이폰X용으로만 제작된 케이스를 다른 기종으로도 제작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커졌다. 이에, 슈피겐은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클래식1’과 ‘클래식C1’의 적용 기종을 아이폰8·8+까지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슈피겐코리아의 애플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 ‘클래식C1’은 슈피겐 오프라인 직영점(영등포점, 선정릉본점)과 온라인 직영 스마트스토어, 케이머그, 에이샵 등 애플 전문 유통점과 핫트랙스와 한가람 문구 등 수도권 일부 대형 문구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혁신의 상징인 아이맥G3를 그대로 담아내 애플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 ‘클래식C1'이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데 이어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기종 확대와 함께 국내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이 슈피겐의 기술력과 감성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