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모델로 AOA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3-28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이시티는 자사의 전쟁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선정했다고 28일 전했다.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AOA는 ‘심쿵해’, ‘짧은치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걸그룹이다. 조이시티와 함께 해당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으로, AOA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통해 유저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광고 영상에는 여섯 명의 AOA 멤버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속 당당하고 힘있는 모습은 전쟁 게임의 특성을 매력적이고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게임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청순함을 넘어 강렬하고 강인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AOA와 함께 유저들이 해적의 세계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국내뿐 아니라 북미, 유럽 등 전세계 수많은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