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이너웨어 감사제’ 내달 4일까지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3-19 2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일년에 딱 2번 행사, 32개 속옷 브랜드 대규모 할인

19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이너웨어 감사제’ 행사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다음달 4일까지 142개 전점과 온라인에서 창립 21주년 기념 ‘이너웨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웨어 감사제’는 홈플러스가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이너웨어 할인행사로,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를 비롯해 드로르 비비안, 아르보, 오엑스, 트라이, AMO 트라이엄프, JD 등 32개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최근 속옷 시장에도 부는 ‘가심비’ 트렌드에 발맞춰 여성·남성·아동 전 연령대를 위한 기능성 이너웨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에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상품을 비롯해 지난 행사보다 할인품목을 늘리고 행사물량 또한 30% 이상 확대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이너웨어 감사제’ 행사에 올해 최초로 카드할인 혜택을 더해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 결제 시 ▲3개 이상 30% 할인 ▲5개 이상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남성·아동 이너웨어 구분 없이 할인이 가능해 온 가족을 위한 속옷장만 기회로 제격이다. 단 신한BC/KB국민BC/법인/선불/기프트카드는 제외되며, 이너웨어 매장 신상품에 한정 된다. 

손영우 홈플러스 패션이너웨어팀장은 “’패션의 시작은 속옷부터’라는 인식과 함께 제대로 된 이너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연중 딱 두 번 열리는 ‘이너웨어 감사제’는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더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