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동방불패 새가왕, 집시여인은 아이비…'달마대사' 길구-'병풍맨 ' 오승윤-'학가이' 후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3-0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방불패 정체로 가수 손승연 거론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복면가왕'의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자리를 두고 2라운드에 오른 4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 '달마도 너무 닮았네 달마대사'는 김건모의 'My Son'을, '학다리 잡고 삐약삐약 학가이'는 방탄소년단의 'DNA'를 선곡해 대결했다. 판정단의 선택은 '학가이'였고, 1표 차이로 아쉽게 탈락한 '달마대사'는 가면을 벗게 됐다.

달마대사의 정체는 길구봉구 멤버 길구. 길구는 "눈이 안 좋은 난시인 친구가 있는데 안경을 안 쓰고도 날 알아본다. 걸릴 것 같았다. 가면이 한몫 한 것 같다"면서 "부모님께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다. TV에 나오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어머니, 아버지 저 TV 나왔어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진 두 번째 무대에서 '히얼 아이 스탠 포유 병풍맨'은 박원의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를, '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는 에일리의 'U&I'를 열창했다. 판정은 '동방불패'를 선택했고, '병풍맨'의 정체는 오승윤으로 밝혀져 놀라게 했다. 

가왕후보 결정전에서 '학가이'는 정슨환의 '이 바보야'를, '동방불패'는 박정현의 '꿈에'를 불러 맞대결을 펼쳤다. 판정단 투표 결과 '동방불패'가 이겼고, 가면을 벗게 된 '학가이'의 정체는 후이였다. 후이는 "운이 좋게 작곡한 곡들이 사랑 많이 받았다. 주 임무는 펜타곤으로 활동하는 것이다. 떨리지만 그동안 열심히 노래 연습을 했다. 내가 어느 정도 열심히 했나 확인할 기회여서 재밌게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왕 방어전에서 가왕 '걸어서 세계속으로 집시여인'은 아이유의 '분홍신'을 선택해 무대를 꾸몄다. 하지만 '집시여인'은 '동방불패'에 패했고, 정체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비로 밝혀졌다.

아이비는 "그때는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몰랐다. 이제는 온 국민이 다 아는 프로그램이 됐다. 한 번쯤 다시 나가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무대에 서는 게 즐거운 게 아니라 무섭고 두려운 일 되어 힘든 시간 보내고 있었다. 이번 복면 가왕 출연하면서 노래에 대해 생각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새 가왕인 동방불패의 정체로는 가수 손승연이 거론되고 있다.
 

[사진=MBC방송화면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