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빅플로 의진, 물오른 외모로 3차 투표 독려 "잘 부탁드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23 1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빅플로 의진, 비주얼도 팬 사랑도 댄스만큼 완벽…'더유닛' 투표 독려

 

[사진=빅플로 의진 인스타그램]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유닛)에서 활약 중인 빅플로(BIGFLO) 의진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23일) 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사진과 글을 올려 '더유닛' 투표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의진은 모자를 쓰고 있음에도 돋보이는 외모를 자랑한다. 특히 입꼬리를 올린 의진의 트레이드마크다운 미소는 팬심을 완벽 저격하고 있다.

또 의진은 "오늘 날씨가 화가 많이 났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빙판길 조심하세요"라는 멘트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더유닛 #결방이라니 #그래도 #3차투표 #잘부탁드려요'라는 해시태그로 투표 독려도 잊지 않았다.

의진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 '더유닛'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모습들로 훈훈함도 안기며 유닛 메이커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더유닛'에서 눈웃음과 댄스머신 면모로 매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의진은 현재 3차 국민 유닛 투표 중간 순위 1등을 달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