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신곡 ‘WOLF BABY’ 컴백 첫 주 무대 성공적 마무리···“틴파워 성장 증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08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RCNG, 타이틀곡 ‘WOLF BABY’ 깜찍+박력 퍼포먼스 눈길···“무대 위 10色 늑대”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



TRCNG(티알씨엔지)가 신곡 ‘WOLF BABY(울프 베이비)’로 컴백해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의 타이틀곡 ‘WOLF BABY’를 발매한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한 주 동안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TRCNG는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표정 연기 등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사하며 눈을 뗄 수 없는 꽉 찬 구성의 무대를 공개해 실력파 신인 그룹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울프 베이비’ 무대는 TRCNG의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아우르는 ‘틴파워’가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또, TRCNG는 타이틀곡 외에도 불현듯 다가온 꿈같은 감정을 유토피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수록곡 ‘UTOPIA(유토피아)'를 함께 선보이며 감미로운 음색과 절제된 무대 매너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생애 첫 쇼콘 ‘TRCNG 1st SHOW-CON < WHO AM I >’부터 음악방송 무대까지,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TRCNG는 신곡 ‘WOLF BAB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