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세마스포츠마케팅과 매니지먼트 계약…박성현·최나연과 ‘한솥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7-12-26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혜선.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김혜선2이 세마스포츠마케팅과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26일 “2017시즌 KLPGA 투어에서 깜짝 활약을 펼치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김혜선과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혜선은 박세리, 박성현, 최나연, 양희영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프로 데뷔 2년차인 김혜선은 올해 KLPGA 투어 SK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이정은6와 연장 승부 끝에 깜짝 우승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8위, 금호타이어 여자오픈 9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6위 등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기대되는 선수로 주목을 받았다.

‘정정당당’이 자신의 가장 중요한 가치라는 김혜선은 지난 8월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경기 도중 아무도 몰랐던 규정 위반 사실을 자진 신고해 ‘정직 골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혜선은 “세계적인 골프 스타들을 관리하고 있는 스포츠 매니지먼트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지원과 관리에 힘입어 내년 시즌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마스포츠마케팅 이성환 대표는 “앞으로 김혜선 프로가 KLPGA 투어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선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지원은 물론 스폰서십 관리 등 다각적인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