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창립 18주년 맞아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7-12-01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국내 최초의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출범한 이후 18년 동안 다양한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창립 18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세 차례에 걸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의 12월 생일 파티’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고객들도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차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벌스데이(Everyday Birthday)’ 행사는 인기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2018 벌스데이 캔(Birthday Can)’을 증정한다. '2018 벌스데이 캔'은 스킨,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제품 정품과 샘플을 랜덤 구성해 구매 고객에게 생일 축하 선물을 전하듯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1차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일 단 하루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4천 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