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27일 컴백' 신승훈, 신곡 '폴라로이드' MV 티저 영상 공개…"포근한 감성 멜로디"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1-24 08:38수정 : 2017-11-24 08:38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의 신곡 '폴라로이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0시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신승훈의 신곡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승훈의 감미로운 음색과 브리티시 감성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신비로운 숲길을 지나가는 유모차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학생, 청년으로 성장해 사랑하는 여인과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추억을 담아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하는 발라드황제 신승훈의 모습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 해내고 있는 건지. Life is Polaroid"라는 가사에 신승훈만의 감성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더욱이 이번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는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신승훈의 ‘Sorry’, 싸이 '나팔바지',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로 음악을 표현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폴라로이드'는 브리티시 감성의 모던락 트랙에 신승훈 고유의 감성을 더한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음악으로, 신승훈이 작곡, 인기 작사가 심현보가 작사에 참여했다. 흔한 사랑과 이별의 이야기가 아닌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자신감을 주는 가사로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승훈은 신곡 '폴라로이드'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예고, 좀 더 자주 다양한 음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년 만에 돌아오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Vol.1 '폴라로이드'를 첫 공개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