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 발인, 이유영 그저 고개만…김지수·김준호 눈물, 정준영 정글의법칙 촬영 후 귀국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1-0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故 김주혁의 발인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졌다. 김지수와 김준호가 발인식을 지켜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故 김주혁의 발인이 진행된 가운데, 연인 이유영과 옛 연인 김지수 그리고 KBS '1박2일' 동생 등 연예계 선후배들이 그의 마지막을 배웅했다. 

2일 오전 11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는 故 김주혁을 떠나보내기 위해 연예계 선후배들이 자리를 지켰다. 

사흘간 故 김주혁의 빈소를 지킨 연인 이유영은 참석하지 못할 것이라는 말과 달리 그를 배웅하기 위해 발인식에 참석했다. 이유영은 발인식 내내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 

또한 연인사이였던 배우 김지수와 '1박2일' 둘째형 김준호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그를 떠나보냈고,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도 말없이 그의 마지막을 지켜봤다. 

정준영은 SBS '정글의 법칙' 촬영으로 해외에 있던 터라 발인식에 끝내 참석하지 못했다. 뒤늦게 제작진을 통해 비보를 접한 정준영은 큰 충격으로 오열했으며 귀국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문근영 이준기 도지원 정은표 천우희 유준상 이윤지 박건형 오지호 등 동료 배우들도 그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며 명복을 빌었다. 

앞서 지난달 30일 故 김주혁은 다른 차량과 충돌한 후 아파트 벽면을 들이받아 구조대에 의해 구조됐으나 오후 6시 30분 세상을 떠났다. 

부검 결과 직접사인은 '즉사 가능한 두부손상'으로 나왔으나, 간접사인은 조직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주일 정도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 故 김주혁의 발인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졌다. 1박2일 멤버 데프콘과 차태현이 발인식을 지켜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故 김주혁의 발인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졌다. 배우 이유영이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