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트와이스, 4개 음원차트 1위 석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0-31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트와이스가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트와이스 첫 번째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걸그룹 트와이스의 히트 행진이 다시 시작됐다. 

31일 오전 8시 현재 트와이스가 지난 30일 발표한 '라이키'는 지니, 소리바다, 벅스뮤직,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멜론에서는 4위를 기록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하고 있다.

데뷔 만 2년째를 맞이한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트와이스타그램'은 기억하고 싶은 다양한 일상을 담은 SNS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지금의 트와이스'를 마음껏 표현하고자 했다.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생기발랄한 팝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퓨처 일렉트로 팝 사운드가 트와이스의 밝고 유쾌하며 건강한 이미지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시작해 'CHEER UP', 'TT', 'KNOCK KNOCK', 'SIGNAL'에 이어 총 6연속 히트를 성공시키며 톱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이 가운데 에픽하이 '연애소설'(Feat.아이유)는 엠넷, 멜로망스 '선물'은 멜론, 뉴이스트W 'WHERE YOU AT'은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