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 VOD,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 11월 VOD 무료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7-10-30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킹’, ‘눈길’ 등 11월 한 달 간 무료 서비스

 


케이블TV VOD가 11월을 맞아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더킹’, ‘석조저택 살인사건’, ‘눈길’ 등 영화 VOD 11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정우성, 조인성 주연의 영화 '더킹’은 우리나라 검찰과 정계 등 기득권 층의 카르텔을 적나라하게 다룬 작품으로, ‘제2의 내부자들’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해방 후 1948년 경성에서 일어난 시체 없는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내용의 스릴러 영화다. 원작은 미국 작가 빌 S. 밸린저의 소설 ‘이와 손톱’으로, 20세기 미국 서스펜스 문학의 걸작으로 평가 받는 작품이다.

일본군 위안부로 끌려간 두 소녀의 모진 고초를 다룬 영화 ‘눈길’도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에 포함됐다. 영화 ‘아저씨’의 어린 소녀로 유명한 배우 김새론과 연기파 신예 김향기가 주연을 맡은 ‘눈길’은 지난 2015년 광복 70주년을 맞아 KBS 1TV 드라마 특집극으로 방영된 것을 영화 러닝타임에 맞게 재편집한 버전이다.

이외에도 ‘네루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마이 블루베리 나이츠’ 등 국내외 걸작 영화를 다수 선보인다.

케이블TV VOD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