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온스튜디오,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0-18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오위즈는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가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MOU는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 내 멀티미디어학위과정(MTEC)에서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현업에서 활용되는 실무 교육을 지원하고, 게임 기획 공모전을 진행해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게임 개발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체결됐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 조학균 원장과 네오위즈온스튜디오 이광표 대표가 참석했으며, 교수진과 개발 및 사업 담당자도 함께 자리했다.

네오위즈온스튜디오는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협력해 게임학과 2~3학년을 학생을 대상으로 한 게임 기획 공모전을 우선 진행할 예정이다.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발자들의 실무 특강과 인턴십도 함께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이광표 네오위즈온스튜디오 대표는 “게임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키워가고 있는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게임산업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네오위즈온스튜디오의 역량을 집중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학균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은 “학생들에게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과 그 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지원하는 기틀이 마련되어서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게임 기획 공모전은 올해 중 시행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네오위즈온스튜디오의 핵심 개발진이 함께 참여해 내년까지 상용버전을 완성하고, 정식 서비스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