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혼성그룹 카드(K.A.R.D), ‘돈리콜’ 무대 공개…눈길 끄는 ‘무대매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07-24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혼성그룹 카드(KARD)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카드 데뷔앨범 'Hola Hola'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혼성그룹 카드(K.A.R.D)가 ‘돈리콜’ 무대를 공개했다.

카드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첫 번째 싱글 프로젝트 곡 ‘Oh NaNa(오나나)’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해외에서 먼저 활동하며 인기를 끈 뒤 국내에서 데뷔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국내에서는 드문 혼성그룹으로 화제를 끈데 이어 이들의 완벽한 퍼포먼스는 신인 그룹답지 않은 실력이었다.
 

카드는 지난 2016년 12월 첫 번째 싱글 프로젝트 ‘Oh NaNa’(오나나)로 미국 빌보드 선정, ‘2016년 K-POP 신인 아티스트’ 8위에 이름을 올리며 기염을 토하며 화려하게 신고식을 치렀다.

이후 올해 2월 두 번째 싱글 프로젝트 ‘Don't Recall(돈리콜)’로 ‘2017년 주목해야 할 K-POP 아티스트 Top5’에 랭크되는가 하면 4월 세 번째 싱글 프로젝트 ‘RUMOR(루머)’로는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차트 2주 연속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사한 뒤 국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더불어 해외 투어도 예정 돼 있어 이들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혼성그룹 카드 (왼쪽부터 비엠-제이셉-전소민-전지우)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