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요조 '반짝이게 해', "이제 우리가 반짝일 시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19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이성경이 출연한 광고에 흘러나왔던 ‘화제의 그 노래’다.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비비쿠션’ CF에 삽입되어 주목을 받았던 싱어송라이터 요조의 ‘반짝이게 해’가 나왔다. 

요조가 부른 ‘반짝이게 해’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상큼한 스윙 재즈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당당한 여자들을 위한 ‘개념 뷰티송’이다.

뮤지컬의 한 소절같이 경쾌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반짝이기 해'는 광고에서 이성경이 이 곡에 맞추어 메이크업을 하고, 춤을 추는 등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모든게 눈이부셔 모두가 아름다워/ 나만의 매력은 도대체 무엇일까 어떻게 찾아볼까/ 어디로 어디로 가야할까
이미 너는 다 갖고있는 걸 믿어봐 별과 같은 널/ 준비됐어 이젠 널 빛낼 시간 Oh baby look It is you
너에게 꼭맞는 자연스러운 이제는 더 화사하게/ 빛나는 너의 모습 Now you’re ready to show your smile" 

언제나 자신있고 당당하게, 남들이 뭐라 해도 나는 아름답다고 믿는, 자신있고 매력적인 여성들을 위한 곡이다. 요조의 감미롭고 휘감기는 듯한 목소리는 반짝이는 메이크업처럼 귓가에 내려와 앉는다. 

특히 ‘반짝이게 해’는 수지와 백현의 ‘드림(Dream)’, 에디킴과 이성경이 부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x) 루나와 EXID 하니, 마마무 솔라가 함께 한 ‘허니비(Honey Bee)' 등 다양한 음원 프로젝트를 통해 감각적 프로듀싱을 선보여온 작곡가 박근태가 참여해, 광고 삽입곡임에도 완성도 높은 매력적인 음악을 완성했다.

△ 한줄 감상평 △
언제나 나를 사랑하고 당당하게 살고싶은 여성들을 위한 로고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