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시원한 맥주와 라이브 음악에 취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2 13: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선선해진 봄을 맞아 3일부터 시원한 맥주와 쫄깃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맥 나이트>를 운영한다.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쫄깃한 훈제치킨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순살 닭강정,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시킨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 등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돼 있다. 메뉴를 구입하면 시원한 생맥주 1+1을 3,500원에, 탄산음료를 2,000원에 제공한다.

뮤지션 듀오의 흥겨운 음악으로 치맥 맛을 더하는 야외 라이브 음악공연 <치맥 콘서트>도 열린다.

감미로운 보컬과 화려한 기타리스트로 구성된 뮤지션 듀오의 환상적인 라이브 음악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비어 컵 쌓기 대회>도 내달 6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마다 열린다.

제한 시간 내 맥주 컵을 높이 쌓는 사람이 승리하는 스피드 게임으로 꼬꼬 글러브를 착용하고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서울랜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의 등용문 역할을 하는 <2017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을 오는 9월 30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경연은 수준급 실력을 가졌지만 무대에 자주 설 기회가 없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이 치열한 경연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보완해나가는 무대를 제공하는 한편 더 넓은 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멘토링 프로그램도 동시에 운영한다.

우승팀은 1,600만 원, 준우승팀은 500만 원, 3등 팀은 300만 원, 그 외 본선 32강 진출한 모든 팀에게는 창작 지원금을 지급하며 상금은 누적 적용되어 실력있는 뮤지션들의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지원한다. 관람객들이 직접 판정단이 되어 우승팀을 선정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 야간에는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서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가 열린다.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5월 3일, 9일 밤 황금열쇠를 거머쥘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추첨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색 볼거리는 물론 예기치 못한 행운까지 누릴 수 있어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응모방법은 세계의 광장 피사의 사탑 옆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1등은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 5돈, 2등은 24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2매(어른,어린이), 3등은 10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총 400명에게 매주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아울러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에서는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음악에 맞춰 점멸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만 개의 조명과 소나무, 동물모양 토피어리 조명이 설치돼있어 형형색색의 빛으로 가득한 조형물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밤 풍경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다.

서울랜드는 나들이 하기 좋은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학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18,000원에, 중고등학생에게는 오후 3시 이후 자유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68% 할인된 12,000원에 제공한다.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이라면 1일 자유이용권을 1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서울랜드와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고 할인쿠폰을 다운 받으면 오후 4시 이후 자유이용권을 동반 1인까지 전계층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