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사전예약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3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의 글로벌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정식 출시 전일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으로,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 모드를 갖췄다. 또 ‘임무’, ‘요일 던전’, ‘하늘탑’ 등 다양한 도전 모드와 13종 캐릭터의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실시간 PvP 대전 게임답게 캐릭터 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해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또 유저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 ‘박형석’ 한정판 캐릭터와 ‘크리스탈(500개)’를 선물하고, 페이스북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L세트’, ‘문화상품권(5000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