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홍준표가 삿대질하며‘재판받고 있지 않냐?’에“방송할 자격 없다는 거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5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석희 앵커가 홍준표 후보 인터뷰를 하고 있다.[사진 출처: JTBC 뉴스룸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JTBC 뉴스룸의 손석희 앵커가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를 인터뷰하는 도중 홍준표 후보의 인터뷰 태도에 불쾌감을 노골적으로 나타내며 생방송 중 긴장이 고조됐다.

손석희 앵커는 4일 뉴스룸에서 홍준표 후보와 인터뷰했다. 손석희 앵커는 홍준표 후보에게 “바른정당의 유승민 후보하고는 계속 들어오라고 얘기하고 있지만 유승민 후보 경우에는 홍 후보에게 무자격 후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뭐라고 반론하시겠습니까?”라고 물었다.

홍준표 후보는 “이 방송 이 외에서는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한 바가 있습니다. 잘못 알고 있다, 잘못 알고 있다, 그 이야기를 한 일이 있죠. 지금 손 박사도 아마 재판 중일 걸요. 그렇죠? 손 박사도 재판 중인데 거꾸로 방송하면 되냐, 내가 이렇게 물을 때 어떻게 이야기하시겠습니까?”라고 말하며 수 차례 손석희 양커에게 삿대질을 했다.

손석희 앵커는 홍준표 후보에게 “저는 적어도 출마는 하지 않았고요. 그리고 홍 후보께서 이 문제에 대해서 말씀하지 않으신다는 것은 후보 자격과 바로 직결된다는 상대당의 주장이 있는데 저희가 따로 체크를 해 본 결과로는 대법원의 심리가 중단될 수도 있고 지속될 수 있다라는 법조계의 의견들이 있습니다”라며 “그래서 그 부분에 대해서 홍 후보께서 나는 대법원 심리가 중단될 것이다라고 믿는다라고 말씀하시면 그게 답변이 되는 것인데 그걸 전혀 답변을 안 하시겠다고 하니까 제가 질문을 자꾸 드릴 수밖에 없는 것이죠”라고 말했다.

홍준표 후보는 “안 하는 게 아니고 그건 이미 이틀 전 조선일보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라며 “왜 그게 문제가 안 되는지는 내가 언론에 한두 번 한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에. 아니, 지금 손 박사도 재판 받고 있으면서 질문하면 안 되지. 그건 국민이 판단할 사항이고”라고답했다.

손석희 앵커는 홍준표 후보에게 “제가 지금 재판받고 있는지 아닌지는 홍 후보께서 그렇게 쉽게 말씀하실 내용은 아닌데요”라며 “그 내용은 여기에 관련이 없는 문제기 때문에 제가 말씀은 따로 안 드리겠습니다마는. 제가 그렇다면 지금 말씀하시기는 방송할 자격이 없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그 말씀이십니까?”라고 물었다.

홍준표 후보는 “아니, 내가 싸우려고 하는 게 아니고 그런 말씀을 물으니까 그것은 내가 수없이 언론에서 한 이야기이고, 또 JTBC에 와서 내가 또 굳이 이야기할 필요가 있느냐. 인터넷 찾아보면 그 이야기가 다 나옵니다. 그러니까 그거 말고 다른 걸 물으시라는 거죠”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