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시달남’ 송재희의 4차원 출연 소감…"하나님·엄현경·김구라 선배에 영광 돌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31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재희가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예능 '시간을 달리는 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시간을 달리는 남자’ 송재희가 독특한 출연 소감을 전했다.

송재희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시간을 달리는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시달남’에서 막내이자 젊은이자 패션 리더이자 욕받이를 담당하고 있다”고 소개로 운을 띄웠다.

그는 “일단 제가 첫 예능 고정이 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과 저의 절친인 엄현경 양, 김구라 선배님께 진심으로 이 영광을 돌린다. 대tvN의 좋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너무 기쁘다. 형들에게 엄청 욕 먹고 있지만 괜찮다”고 독특한 출연 소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간을 달리는 남자’는 ‘아재’보다는 ‘형’이나 ‘오빠’로 불리고 싶은 연예계 대표 아재 6인방의 젊은 감성 따라잡기 프로젝트. 평균 나이 42세의 남자 연예인들이 20~30대의 트렌드, 시사 상식 등의 젊은 층의 생각을 반영한 다양한 퀴즈를 풀며 ‘오빠’의 감각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할 예정. 배우 신현준, 최민용을 비롯해 방송인 정형돈과 가수 조성모, 데프콘, 배우 송재희가 출연한다. 3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