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창업박람회, 수제담배 대표브랜드 네이처시가, 이목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7 14: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최근 장기적인 고용불안과 경기불황이 이어지며 창업에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무리하게 자본금을 들여 시작하기보다 소자본으로 시작 할 수 있는 소규모창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수제담배창업 브랜드 네이처시가 ‘우리동네담뱃잎가게는’ 많은 예비 청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코엑스 창업박람회 수제담배 대표브랜드 네이처시가 이목집중!!! [1]


2017년 헤럴드경제제 1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에서 유망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부터 초도물량까지 약 1800만원으로 소점포창업이 가능하고 농산물 판매로 분류되어 부가세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으며, 미국 U.S. TABACCO(타바코)사의 천연 담뱃잎, 미국 농무부(USDA)의 검역을 받은 담뱃잎만을 취급함으로 담뱃잎 품질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이다.

한편, 네이처시가 관계자는 수제담배는 유럽 등 서구권에서는 10% 내외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정도로 점유율이 높고 국내에서도 지난 2015년 담뱃값 인상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 안정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 전했다.

수제담배는 세금의 차이로 필터와 담뱃잎을 구입해 직접 만들 경우 3분이면 약 2500원으로 담배 한 갑을 만들 수 있다.

가맹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