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 PC방 혜택 리뉴얼 진행

입력 : 2017-02-22 16:57수정 : 2017-02-22 16:5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의 PC방 혜택 리뉴얼을 동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르의 전설’ PC방 혜택이 대폭 개선됐다. 먼저 획득 경험치 및 채광률, 파괴, 마력, 도력 등이 상승하는 기존 혜택을 유지하거나 추가 제공하며,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PC방 전용 신규 아이템들이 새로 추가됐다.

또한 ‘미르의 전설2’는 PC방 전용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PC방 전용 상자를 새롭게 공개했다. 상자는 프리미엄 던전 내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PC방 포인트 상인에게 구매한 열쇠를 이용해 열 수 있다.

PC방 혜택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며, 접속 유지 1시간마다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획득한 포인트는 웹 페이지 내 아이템 교환하기 코너를 통해 PC방 포인트 또는 코인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전용 상자 및 다양한 신규 PC방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PC방 포인트, 코인은 게임 내 NPC를 통해 PC방 전용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쿠폰 배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FUN PC방 ‘홍보게시판’을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을 올린 PC방 지점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해당 PC방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보너스 코인과 쿠폰 200장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더욱 특별해진 PC방 혜택 리뉴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직 PC방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상과 더불어 전국 PC방 점주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