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가수 남영주, 현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와 결별…"아름다운 이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0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남영주 [사진=제이제이홀릭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K팝스타’ 출신 가수 남영주가 현 소속사와 결별했다.

20일 오전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 측은 “지난 18일 동생 남소현과 함께한 ‘부디’를 발표한 남영주가 현 소속사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K팝스타6’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K팝스타3’와 ‘K팝스타4’에 각각 출연하며 가수로 데뷔한 남영주 남소현 자매가 18일, 듀엣 싱글 ‘부디’를 공개한 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영주는 2014년 K팝스타3 방송 이후 제이제이홀릭 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 데뷔곡 ‘여리고 착해서’를 통해 파격 변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3년간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지만, 각자의 음악적인 견해의 차이로 인해 아름다운 이별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남영주는 제이제이홀릭 미디어와의 의리와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지난주 공개된 ‘부디’ 외에 3곡의 앨범을 더 준비했으며 4월, 6월, 8월에 연속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제이제이홀릭 미디어는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남영주의 모습을 항상 응원한다”며 “앞으로 더 발전할 남영주의 모습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