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3; 강호동·이수근·은지원·안재현·규현·송민호의 남다른 '케미', 어디에서 나올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2 16: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케미로 똘똘 뭉친 '신서유기3' 멤버들[사진=tvN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tvN ‘신서유기3’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의 ‘케미’ 비하인드가 밝혀졌다.

2월 12일 ‘신서유기3’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 6인에 대한 촬영 뒷이야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멤버들은 정말로 수다쟁이다. 틈만 나면 모여서 수다를 떠는데, 특히 중국 샤먼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다 같이 숙소에 모였을 때는 다음날 새벽에 공항으로 출발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출발 1시간 전까지 밤새도록 수다를 떨다 잠들었다. 보통은 강호동, 이수근 등 형들이 이야기하다가 먼저 잠이 들면, 나머지 동생들끼리 각자 즐겨 하는 게임 이야기부터 서로 자기 실력이 더 낫다고 자랑하는 등 시시콜콜한 이야기까지 수다로 풀어낸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사자성어 퀴즈’에 대한 열의도 남달라서, 평소에도 끊임없이 사자성어를 연습한다. 한번은 멤버들끼리 제작진을 골려 주기 위해 나름 어려운 문제를 냈는데, 항상 사자성어 퀴즈를 준비하는 제작진이 너무 쉽게 맞추자 풀이 죽어 돌아간 적도 있다”며 “오늘 방송에서도 멤버들이 기상천외한 대답을 내놓지만, 끊임 없는 연습으로 이들도 점차 사자성어 실력이 늘게 될 예정이다. 점차 성장하는 이들의 사자성어 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신서유기3’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오늘(1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