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물티슈 안심하세요'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7 15: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유아동복·용품 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물티슈 안심하세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최근 아기 물티슈 메탄올 초과 검출 논란으로 소비자 불안이 이어지면서, 자사에서 판매하는 퓨토·베베리쉬·아가방 물티슈 등 물티슈 3종의 안전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에 따라 내달 26일까지 넥스트맘 온라인몰에서 ‘안심 물티슈 기획전’을 개최해 자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퓨토 하우즈 세제·유연제 여행용 미니어처 샘플(80ml)’과 마일리지 1000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안심 물티슈’ 제품 소개 페이지를 캡처해 개인 블로그와 개인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신제품 ‘퓨토 하우즈 세제·유연제 캡리필 세트(800ml)’를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안심 물티슈’ 3종은 최근 논란이 된 메탄올뿐만 아니라 가습기 살균제 유해성분 4가지 (MIT, CMIT, PHMG, PGH)를 비롯해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또한 일체 첨가되지 않았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 부회장은 “최근 아기 물티슈에서 메탄올이 허용기준치 초과 검출된 이후 안전한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지켜줄 수 있는 안전한 제품 개발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