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2월 컴백 소식에 팬들 "이번 활동 대박나자" "믿고 드는 레벨"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레드벨벳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이 2월 컴백한다는 소식이 들리자 팬들의 호응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레드벨벳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레드벨벳 이번 활동 대박 나자! 화이팅이야(wn****)" "레드벨벳 흥하자!!!!!!!!!!!!!!! 2017년에는 리얼리티, 팬클럽 좀 부탁해요 스엠... 제발(bb****)" "믿고 듣는 레드벨벳 ㅎㅎ 노래도 너무좋고 실력도 굿굿!(gs****)" "트와이스랑 겹치네. 힘내라 레드벨벳 ㅠㅠ(cw****)" "믿고 듣는 레드벨벳♡ 컴백 기대된다(bl****)" "레드벨벳 빠른 컴백 좋네요 기대할게요(dl****)" 등 반응을 보였다.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이달 말이나 2월초 새 앨범을 발표한다. 현재는 음반 막바지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레드벨벳 멤버들은 드라마, 예능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4년 레드벨벳은 '행복'으로 데뷔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덤덤' 레드' '7월 7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