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 정식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8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MORPG ‘소울워커’의 정식 서비스를 18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는 지난 10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에게 정식 출시일정과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서비스 계획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CBT는 재접속률 70% 이상을 기록하는 등 대부분의 지표에서 긍정적인 수치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소울워커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 오전 10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5레벨 달성 유저 중 선착순 3만명에게는 한정판 소울워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10레벨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2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 버전의 만랩인 5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고유 칭호가 부여되며, 특히 각 캐릭터 별 최초 5명씩, 총 20명에게는 특별 칭호가 부여된다. 만랩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소울워커 마우스 장패드가 지급된다.

정수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퍼블리싱사업본부 실장은 “소울워커를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드디어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다려주신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실망시키지 않도록 라이언게임즈과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서비스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